• 북마크
  • 접속자 14
강릉제일고등학교총동창회

총동창회장 인사말

총동창회장 인사말

총동창회장 인사말   강릉제일고등학교 총동창회장님의 인사말을 전해드립니다.




사진

존경하는 선배님, 든든한 34기 동기생, 사랑하는 후배님!

개교 83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강릉제일고등학교 제25대 총동창회장 34기 박영봉 인사드립니다. 34기가 총동창회에 가입한 1981년으로부터 만 40년 만에 총동창회장 임무를 부여받게 됨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또한 총동창회장으로 일할 수 있도록 소중한 기회를 주신 선후배 여러분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우리 총동창회를 반석 위에 올려놓으신 존경하는 역대 총동창회장님과 지금까지 동창회를 위해 헌신해오신 모든 동문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는 사랑하는 재학생들에게는 희망과 꿈을 심고, 대한민국과 세계 각국에서 역동적으로 활약하고 계시는 자랑스러운 동문들과는 일고인의 자부심을 함께 나누며, 지역사회와 국가에는 배려하고 봉사하는 동창회를 만들기 위해 임기동안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의 동창회 활동을 즐거운 마음으로 하겠습니다.

첫째, 기별 동창회, 지역별 동창회, 직장별 동창회, 직능별 동창회, 사업자 동문명단 제작 등 동문 상호간 조직력을 강화하고 교류하여 동문들의 삶이 즐겁고 동문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화합하고 소통하는 동창회’를 만들겠습니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선, 보완하고 모바일소통체제를 활성화시키겠습니다.

둘째, 늘 재학생 후배들을 위해 애쓰시는 모교와 긴밀히 소통하고 자랑스러운 장학재단, 축구진흥재단과 함께 재학생 후배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들이 큰 미래비전을 품고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고 연구하는 동창회’를 만들겠습니다.

저는 이만오천 동문들과 손잡고 힘을 합쳐 동창회를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오직 동창회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는 집행부와 함께 저 자신 심부름꾼으로서 신명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모두 일고인의 자부심으로 코로나 역경을 극복하고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갑시다. 제일고 동문가족 여러분의 행복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강릉제일고등학교 제25대 총동창회장 박영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