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48
강릉제일고등학교총동창회

축구사랑방

주말리그가 취소되었으면 신속히 공지해 주어야 하지 않습니까?

본문

아래 게시물을 보면 어제 날자(8일)로 14시에 모교에서 인천 대건고와의 7라운드 게임 일정이 공지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경기를 하였나요?
미세 먼지등 기상 악화로 당일날 오전 10시에 취소 결정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교 바깥 울타리쪽에서라도 볼 수만 있으면 관전하며 응원하려고 가던중 모교에 먼저 도착한 지인으로부터 경기 취소 연락을 받고 허망하게 걸음을 돌렸습니다.

경기 취소 결정 내용을 미리 홈피에다 공지를 해주었으면 주말 오후 일정을 바꿔가며 옮긴 발걸음이 헛되지는 않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는데 아직까지도 아래 게시물에는 게임 공지만 있을뿐 경기 취소에 대한 부연 설명이 없습니다.

서울등 먼 타향에 계신 동문님들중 혹 이곳 게시판을 통하여 모교의 축구 소식을 접하시는 분들께서는 도대체 경기의 승패가 어떻게 되었는지? 답답할 수가 있겠다는 생각입니다.

지난번 협회장기 결승전도 유튜브 중계를 한다는 사실을 미리 알았다면 저와 다른 동문님들께서 더 많이 실시간 시청들을 하였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었고,
지난주 매탄고와의 경기때도 승전보를 좀 더 일찍 공지해 주었더라면 더 좋았지 않았을까 싶었습니다.
그날 매탄고와의 경기 결과가 당일날에 올려지지 않고 다음날에 올려졌는데 당일날 모교 홈피를 드나들며 궁금해하던 필자는 속으로 모교가 패한건 아닌가 싶은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물론 대한축구협회등 다른 루트를 통하여 알수도 있었겠지만 이왕이면 모교 홈피를 통하여 알고 싶었던터라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이곳 모교 홈피에다 여러 공지사항을 올려주시는 동문님등 수고의 손길들을 폄하하고자 쓴 글이 아닙니다.
애쓰시는 관심과 노고에 대하여는 진심 감사를 드립니다.
다만 저와 같이 아쉬움을 지닌 동문님들이 더 계실 수도 있으니까 참고하시라고 드리는 말씀 입니다.

이곳에다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진심 감사를 드립니다.
2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댓글목록 2

전광찬님의 댓글

먼저공지가늦은점죄송합니다
가능한공지를빨리올리고싶은마음은저도같습니다
하지만, 모든경기를참관할수는없고정보가들어오는데로올리고있습니다
어제의경우인천에서출발해서강릉도착해서경기취소통보를받았습니다
앞으로도정보가들어오는데로최대한빨리공지토록하겠습니다

축구진흥재단 상임이사 전광찬

박종근님의 댓글

답 댓글을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본문에 기술했지만 다시한번 더 말씀을 드립니다.
홈피에 공지사항을 올려주시는 모든 분들의 수고스런 손길들을 폄하하고자 쓴 글이 아닙니다.
동문의 한 사람으로서 아쉬웠던 마음에 쓴 글입니다.
답글 주셔서 다시한번 더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