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접속자 41
강릉제일고등학교총동창회

동문 게시판

김돈기(24기) 상임부회장님과 조찬 모임

  • - 첨부파일 : 1.jpg (0byte) - 다운로드
  • - 첨부파일 : 2.JPG (0byte) - 다운로드

본문

“동창회 및 모교 발전을 위한 조찬 모임 회동"


2010년 10월 27일 아침 07시 시내 모식당에서 총동창회 김돈기 상임부회장님. 동창장학재단 박기원이사장님. 심재칠 동홈회장, 정의원 사무총장은 해장국으로 아침식사를 하면서 총동창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각종사업에 대한 점검 및 차후 점검결과에 따른 추진방향을 설정하기 위한 조찬 모임을 있었다.

참석하신 분들께서 바쁜 하루일과로 인하여 아침 새벽에 모임을 갖기로 하였으며 심도있는 논의가 있었다.
모교 우수 신입생 유치. 제1회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 개최와 특별장학금 모금 운동, 고교 평준화실시를 위한 공청회에 동문참여를 위한 다양한 의견이 수렴되었다.
총동창회 정의원 사무총장은 추진 사업에 대한 과정을 설명하였으며, 모교 발전방향과 축구부 경기력향상 방안에 대해서도 기탄없는 대화가 이루어졌다.

김돈기 상임부회장님은 “모교의 위상이 동문들의 위상이며 모교의 품격이 동문들의 품격과 함께 하는 것으로 모교가 발전하여 우수고교 명문학교로 재도약할 때 동문들도 명문학교 출신으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다.”고 하셨다.

모교의 발전이 동문들에게는 큰 힘이 될 수 있으며 언제 어느 곳에 가더라도 당당하게 출신학교를 내세울 수 있다는 것은 살아가면서 참으로 자랑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총동창회에서 추진하고 사업방향은 동문들의 화합과 모교 발전에 관심을 고양시키고, 명문고로 거듭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사료되며 이는 동문들의 참여 없이는 이룰 수 없다.
아침 새벽부터 동문들의 화합과 모교의 발전을 위한 조찬 모임은 매우 유익하게 이루어졌다.

2010년 10월 27일

동홈회장 심재칠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